제주테크노파크, 제5대 원장 재공모 착수
제주테크노파크, 제5대 원장 재공모 착수
  • 이영섭 기자
  • 승인 2022.11.2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산업과 기업육성을 선도하는 지역혁신기관인 제주테크노파크(JTP)가 다음달 13일까지 신임 원장을 재공모한다.

제주테크노파크는 최근 열린 중소벤처기업부와 제주특별자치도 추천 위원들로 구성된 원장추천위원회 회의에서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원장 공모 일정을 확정하고, 제주테크노파크 제5대 원장 재공모 절차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자격은 당초 공모 기준과 동일하다. 응모하려면 ▲대학 정교수 5년 이상 경력,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ㆍ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에서 선임연구원급 이상 또는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ㆍ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에서 책임급 이상 5년 이상 경력, ▲대기업에서 이사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경력, 중소기업 대표로 5년 이상 경력,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3급 이상 고위공무원으로 근무 경력 등의 요건을 갖춰야 한다.

공모 마감 후 원장추천위원회는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2명의 복수 후보를 이사회에 추천한다. 이어 이사회에서 최종 1명을 선정하고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승인하면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임명장을 수여하게 된다. 임기는 2년이고, 2년 이내 범위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다음달 13일 18시까지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JTP 홈페이지(www.jejutp.or.kr) 채용정보에서 확인가능하고, 문의는 JTP 경영혁신실 인재경영팀(064-720-3016)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 9월 19일 마감된 1차 공모에서는 5명이 응모했으나 모두 원장추천위원회 심사를 통과하지 못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