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어울림 띠앗합창단&제주플루트카론앙상블, 봉사 연주회 개최
장애인어울림 띠앗합창단&제주플루트카론앙상블, 봉사 연주회 개최
  • 이영섭 기자
  • 승인 2024.06.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어울림 띠앗합창단과 제주플루트카론앙상블이 “찾아가는 효 음악회,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음악회”를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6월15일 토요일 14시 제주평화양로원에서 진행된다

장애인 어울림 띠앗합창단은 2011년 여성장애인을 중심으로 창단되어 현재는 여성과 남성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꼐 어루러져 있는 합창단으로 2014년 전국장애인 합창대회와 사회복지 합창대회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할 정도로 연마된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시설방문 및 지역사회 행사 찬조출연으로 지역주민과 문화가치를 공유하고 사랑의 메신저로서 세상에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작은음악회에서는 1부로 카론앙상블의 행복을 주는 사람, 바위섬, 만남 공연이 진행되고 2부는 김은영님의 아코디언 연주가 준비되어 있다. 3부는 띠앗합창단의 메밀묵찹쌀떡, 뚱보새가 공연될 것이며, 4부는 김희영님의 색소폰독주가, 마지막 5부 합동공연으로는 닐리리맘보가 진행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띠앗합창단과 카론앙상블팀에서 평화양로원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봉사성금 및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고로 띠앗합창단 단장으로 양을순님, 지휘자에 유상근님, 카론앙상블 단장으로 노영숙, 지휘자에 김형관님이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