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NO, 씨얼드고속훼리 '나라사랑, 제주뱃길사랑' 이벤트
일본 여행 NO, 씨얼드고속훼리 '나라사랑, 제주뱃길사랑' 이벤트
  • 제주교통매거진
  • 승인 2019.08.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제주 기점 항로를 운항하는 선박회사 씨월드고속훼리()(대표이사 회장 이혁영) 최근 확산되고 있는 일본 여행 거부 운동의 영향으로 대체 여행지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나, 높은 물가로 선뜻 결정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교통운임을 할인지원하며 부담을 줄여주기로 결정했다.

 

나라사랑, 제주뱃길사랑이벤트는 국내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금년 말까지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으로, 주요혜택은 승용차량과 고급객실 할인이다.

 

 

승용차량 선적비용은 업계 최저가격으로 기존운임대비 20% 할인 제공된다. 주말요금 기준 항공권 왕복 운임이면 탁트인 바다전망을 즐길 수 있는 유럽형크루즈 카페리선 이용(주간 9/야간 030분 선택)과 더불어 복잡한 렌트 과정 없이 자차로 편하게 여행 할 수 있다.

 

또한, 퀸메리호는 고급객실(스위트룸, 패밀리룸)을 추가적으로 5만원 가량 할인지원을 함으로써, 제주로 향하는 여정동안 배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한다.

 

씨월드고속훼리()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의 여행을 원했던 분들이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해외여행이 아닌 국내여행을 계획 중 인 점을 고려하여 나라사랑, 제주뱃길사랑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승용차량 최저운임 적용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통하여,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많은 분들이 제주 여행을 보다 쉽고 편하게 접근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으니 기간 동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나라사랑, 제주뱃길사랑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http://www.seaferry.co.kr) 혹은 고객센터(1577-3567)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