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숙박객에 전기차 무료 대여
제주신라호텔, 숙박객에 전기차 무료 대여
  • 제주교통매거진
  • 승인 2019.07.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은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숙박객에게 전기차를 무료 대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제주 내 특급호텔 투숙객들은 야외 수영장, 식음업장 등 호텔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긴데, 단 몇 시간의 외부 일정을 위해 하루 단위로 차량을 대절할 수밖에 없다는데 따른 것이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은 하루 6시간까지 무료로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 맛집·관광지 방문 등 짧은 외출에 매우 효율적이며, 실제 전체 이용객 중 81.4%에 달하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이용 후기를 남겼고 응답자의 만족도 점수가 100점 만점에 99점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들은 “렌터카 비용을 아낀 만큼 다른 곳에 투자할 수 있어 여행이 더 풍족해졌다”, “처음 이용해봤는데, 대여 절차가 쉽고 편리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제주 호텔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 오고 있는 제주신라호텔의 도내 친환경 보호 활동과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전기차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양사 간 제휴로 진행됐다. 서비스 론칭 직후부터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3월부터 10대 증차해 총 20대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호텔 체크인 이후 '딜카' 어플을 통하여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주차장의 전기차 충전 시설이 완비돼 있기 때문에 고객은 출차나 반납 시 충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측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투숙 기간 중 1일 1회로 이용이 제한하고 있으며, 하루 최대 6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