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4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 선정 발표
제주시, 4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 선정 발표
  • 선명애 기자
  • 승인 2022.12.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전체 부서를 대상으로 언론 홍보실적이 우수한 부서에 대해 2022년 4/4분기 홍보우수부서 및 홍보MVP를 선정․시상했다고 밝혔다.

홍보 우수부서는 ▲최우수(3개) 노인장애인과, 한림읍, 도두동, ▲우수(3개) 농정과, 조천읍, 아라동 ▲장려(2개) 축산과, 오라동이며, 홍보 MVP(3명)는 ▲여성가족과 김영웅 주무관, ▲노형동 강동현 주무관, ▲이도2동 장은제 주무관이 선정됐다.

홍보 MVP로 선정된 여성가족과 김영웅 주무관은 제주시 공식 유튜브 「공무원 금쪽상담소」편에 공무원의 전반적인 업무와 애로사항을 소개하며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냈고 , 노형동 강동현 주무관은 「아이들이 생각하는 공무원이란?」편에 출연해 아이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 공무원을 보여주며 다양한 모습을 제주시민들에게 알렸으며, 이도2동 장은제 주무관은「직장동호회 여자축구동호회 FC골때려」편에 출연해 제주시 직장동호회에 대해 유쾌하고 흥미롭게 소개한 바 있다.

강병삼 제주시상은 이날 시정홍보 최우수 부서에 대한 상장을 수여하며,“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제주시의 여러 시책들을 언론매체를 통해 더욱 널리 홍보하여, 진정한 50만 제주시민의 벗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는 제주시가 될 수 있도록 전 공직자들이 노력해달라”며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