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속도 5030 캠페인 실시, 주유권 등 다양한 혜택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실시, 주유권 등 다양한 혜택
  • 송규진 기자
  • 승인 2022.11.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국토교통부, 경찰청, 손해보험협회과 함께 안전속도5030·에코드라이브 실천약속 ‘SAFE DRIVE, SAVE GREEN’ 캠페인을 11월 16일(수)부터 12월 7일(수)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민간-공공 ESG협력으로 HL만도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아이들과미래재단, (사)희망VORA와 공동 추진한다.

‘SAFE DRIVE, SAVE GREEN’ 캠페인은 ➊운전자가 스스로 제한속도 준수와 저비용·고효율 경제운전을 실천 및 습관화하고, ➋우수운전자를 선정하여 정부·기관장 포상 및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일상에서 체감하도록 기획되었다.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운전자는 모바일 네비게이션 TMAP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www.kotsa.or.kr) 또는 TMAP 모바일 앱(APP) 메인화면 배너 및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운전자가 모바일 앱(APP)에 접속해 ‘안전속도5030·에코드라이브’ 실천약속 및 챌린지에 참여하면 매주 73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커피교환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HL만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 후원으로 조성된 공익기금이 교통사고 유자녀의 장학 및 자산형성을 위해 지원된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안전속도5030 준수율 및 에코드라이브 점수 상위 우수운전자 7명을 선발하여 국토교통부 장관, 경찰청장, 공단 이사장상 등 정부·기관장 포상을 수여하고, 안전속도5030 우수운전자 200명과 에코드라이브 우수운전자 35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